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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향방은? 실적은 증가세, 브랜드 성과와 수출 증가가 열쇠

rockfish 2021. 7. 3. 0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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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가 오를까요?

 

실적 증가세가 긍정적인데 앞으로 브랜드들의 성과와 수출 증가가 중요한 모멘텀일 될 것으로 분석됩니다. 

 

SK증권 중소성장기업분석팀은 2일 보고서를 통해 3분기에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실적이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레깅스 등 애슬레저 패션 브랜드 젝시믹스로 유명한 미디어커머스(SNS를 주로 활용하는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애슬레저는 운동과 여가를 결합한 용어로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편한 옷차림을 뜻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1분기에 매출 386억 원, 영업이익 12억 원을 거둔 뒤 코로나19에 따른 실적 감소 추세를 벗어난 모양새입니다. 

 

특히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실적이 3월부터 크게 반등하며 월 매출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습니다. 긍정적 추세는 2분기에도 이어지며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웃돌 것으로 전망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브랜드 파워를 지닌 젝시믹스의 아래 브랜드들을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젝시믹스 코스메틱, 젝시웨어(스트리트웨어)를 출시했고 멘즈(남성 라인)와 스윔 웨어 제품도 대폭 강화했습니다. 

 

3분기부터 언더웨어 라인도 출시합니다. 

 

기타 브랜드 규모를 축소하고 젝시믹스 브랜드에 집중해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3분기부터 광고비 지출도 줄어 이익률도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1월부터 연결로 편입된 젤라또랩은 반경화 젤네일 신상품 젤라믹스를 6월 중순부터 양산합니다. 

 

SK증권은 "하반기 젤라또랩의 안정적 시장 안착이 브랜드 발굴 및 양성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봤습니다. 

 

지난해 말 젝시믹스는 중국 Tianma그룹과 83억 원 규모의 젝시믹스 공급 계약을 맺었습니다. 계약규모는 크지 않지만 현재 높지 않은 수출 비중을 확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계약으로 평가됩니다. 

 

SK증권은 "올해 경쟁이 감소하고 젝시믹스 주력 상품의 평균 가격이 상승한 만큼 국내 애슬레저 시장 강자임을 다시 입증하게 될 것"이라고 바라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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